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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유디지탈 A/S 방법 및 고객 서비스 안내 🏷️

에띵이 2025. 1. 27. 18:29

포유디지탈 A/S 방법 및 고객 서비스 안내 🏷️

포유디지탈 A/S 방법 및 고객 서비스 안내 썸네일

 

안녕하세요. 포유디지털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서비스 센터 수리 절차, 서비스 요금, 그리고 보증 정책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제품 사용 중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지만, 복잡하거나 해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포유디지털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서비스 이용 방법을 확인하시고, 필요 시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목차
포유디지탈 A/S 방법 및 고객 서비스 안내 🏷️

I. 고객센터 상담 안내 ☎️

II. A/S 접수 및 택배 안내 🚚

III. 유무상 수리 기준 🛠️

IV. 서비스 진행 절차 및 비용 안내 🔎

V. 제품 보증기간 및 품목별 보증 ⏳

 

 

 

 

I. 고객센터 상담 안내 ☎️

1) 전화 상담

✔전화 번호: 1544-9701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 시간: 12:00 ~ 13:00

 

2) 카카오톡 상담

✔카톡 상담: 평일 09:30 ~ 17:30 (토, 일,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에서 ‘아이뮤즈’ 채널을 확인해주세요.

비즈니스 인증이 없는 채널은 사칭 계정일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뮤즈’ 채널 추가 QR
카카오톡 ‘아이뮤즈’ 채널 추가 QR (출처 : 포유디지탈 홈페이지)

 

3) 홈페이지 1:1 문의

아이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기능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II. A/S 접수 및 택배 안내 🚚

1) A/S 신청서 작성

본 페이지 하단의 [A/S 신청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수증을 다운로드 → 출력 후 작성해 주세요.

출력이 어려운 경우, 별도의 양식에 맞춰 수기 작성해 주셔도 됩니다.

신청서에는 제품 모델명, 연락처, 상세 고장 증상 등을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재해주세요.

 

🔗 A/S 신청서 작성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포유디지탈

국가대표 가성비 노트북, 태블릿PC, 생활가전 전문

www.foryoudigital.com

 

 

2) 포장 및 발송

제품과 A/S 접수증을 함께 동봉하고, 완충 포장(이중 박스) 후 발송해 주세요.

배송 중 제품 파손은 고객 혹은 택배사 부담이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지정 택배사 정보

✔지정 택배사: 로젠택배(1588-9988)

로젠택배 홈페이지 바로가기

✔택배 발송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81-8
포유디지털 서비스센터 A/S 담당자 앞

✔택배 발송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뮤즈’ 채널에서 지정 택배사 예약 진행 가능

 

4) 배송비 관련 유의사항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불량: 당사 부담

구매일로부터 30일 이후 불량: 고객 편도 부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고장: 고객 왕복 부담

구매일로부터 1년 경과: 고객 왕복 부담

수거 접수: 진행 시 3,000원 청구 (제주·도서산간 추가 3,000원)

직접 발송: 실제 배송비 고객 부담

 

 

 

III. 유무상 수리 기준 🛠️

1) 무상수리 대상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고장

유상 부품 교체 시, 동일 부품 하자는 교체 후 3개월 무상 보증

2) 유상수리 대상

✔보증 기간 경과

무상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서(영수증) 확인 불가 시

✔보증 기간 내이지만 고객 요청에 의한 점검

제품 고장이 아닌데 점검(분해 없이도 동일)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할 경우

제품 내부 먼지 제거(세척/청소) 등 별도 작업 요청 시

✔타사 제품 연동 문제

외부 환경(인터넷, 타사 소프트웨어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 부주의에 의한 파손

외부 충격(떨어뜨림) 등으로 고장 발생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주의사항 미준수로 고장 발생

임의로 수리/개조한 경우

✔소모성 부품 수명 만료

배터리, 헤드, 필터 등 소모품 보증기간 종료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 자연재해로 발생한 고장

 

 

 

IV. 서비스 진행 절차 및 비용 안내 🔎

1) 센터 입고 & 점검

제품 도착 후 접수 완료 시 1544-9701에서 접수 문자 발송

점검 후, A/S 관련 증상과 진행 사항을 고객에게 사전 안내

 

2) 유상 처리 비용 결제

✔유상수리 발생 시 사전에 안내된 비용을 입금 확인 후 수리 진행

✔수리비용 입금계좌

기업은행 377-075527-01-029

예금주: (주)포유디지털

 

3) A/S 완료 & 재발송

수리 완료 제품은 지정 택배사를 통해 재발송

발송 일정은 엔지니어 확인 후 안내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소요될 수 있음

 

 

 

V. 제품 보증기간 및 품목별 보증 ⏳

1) 보증기간 산정 기준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구입 영수증, 보증서 확인)

중고품(리퍼 등) 구입 시 보증기간 적용 불가, 수리 불가 시 피해보상 책임 없음

영업용, 차량·선박 탑재, 기타 특수 환경에서 사용 시 보증기간 1/2 단축 적용

별도 계약으로 납품된 제품은 계약 내용 우선

 

2) 품목별 보증기간

구분 보증기간 비고
노트북 & 태블릿PC 1년 스톰북, 울트라스톰, 뮤패드 등
충전기 & 배터리류 1년 -
파워뱅크 1년(일반) / 2년(루트웨이) 브랜드별 상이 (루트웨이: 2년, 아이뮤즈: 1년)
생활가전 1년 클링봇, 아쿠아 클링, 뮤잉 등

 

3) 핵심 부품 무상기간

구분 보증기간 비고
배터리 6개월 소모성 부품으로 분류
메인보드 1년 -
디스플레이 1년 MU32HFGTV 패널은 2년 보증 (예외)

 

💡 유상으로 수리한 부품은, 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 부품 재고장 시 무상수리 적용
(단, 외부 충격·침수 등 유상수리 대상이 되는 손상 제외)

 

 

 

위 내용은 포유디지탈 정책과 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내규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제품별 세부 사항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추가 정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고객센터(1544-9701)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포유디지털 서비스 정책을 참고하여 고장이나 수리가 필요할 때 직접 문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직접 해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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