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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피크 Snow Peak A/S 가이드 : A/S 방법 및 보증 안내, FAQ

에띵이 2025. 2. 1. 14:38

스노우피크 Snow Peak A/S 가이드 : A/S 방법 및 보증 안내, FAQ

스노우피크 수선 가이드 썸네일

 

 

 

 

안녕하세요. 스노우피크(Snow Peak)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 센터 수리 절차, 서비스 요금, 그리고 보증 정책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제품 사용 중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지만, 복잡하거나 해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스노우피크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서비스 이용 방법을 확인하시고, 필요 시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목차
스노우피크 Snow Peak A/S 가이드

Ⅰ. A/S 안내 🛠

  • 1. A/S 접수 절차 ✅
  • 2. C/S 영업 시간 ⏰
  • 3.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

Ⅱ. 수리 및 비용 안내 💰

  • 1. 부품비 & 기술료
  • 2. 프레임 수리 비용
  • 3. 스킨 수선 비용
  • 4. 스토브 & 랜턴 수리 비용

Ⅲ. 자주하는 질문 (FAQ) ❓

  • 1. 텐트/타프 관련 문의 ⛺️
  • 2. 테이블/체어 관련 문의 🪑
  • 3. 랜턴・스토브(연소기구) 관련 문의 🔥

 

 

 

스노우피크 캠핑 사진
출처 : 스노우 피크

 

 

I. A/S 안내 🛠

1. A/S 접수 절차 ✅

✔접수: 제품 손상이나 이상을 느낀 부분에 대한 정보와 사진 등을 첨부

✔확인 및 안내: 접수 내용 확인 후, 진행 방법 등에 대한 안내를 댓글(코멘트) 등으로 드립니다.

✔입고 및 견적 발송: 접수 후 5영업일 이내에 제품이 도착하면 순서대로 진행하며, 견적 및 진행 방식이 안내됩니다.

✔입금 확인 후 완료 보고: 비용 입금이 확인되면 수리가 완료되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확인: 수리된 제품이 도착하면, 의뢰하신 내용대로 잘 수리되었는지 안전한 곳에서 사용 전 확인해 주세요.

 

2. C/S 영업 시간 ⏰

평일 10:00 ~ 17:00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3.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

✔주소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유저서비스

✔문의 전화

대표번호: 1661-1958 (문의시간: 평일 10:00 ~ 17:00)

User Service: 02-6203-1266

Online Store: 02-6203-1252

✔택배 발송 시 유의사항

선불 택배로 보내주세요. (착불 발송 안내를 받으신 경우 제외)

접수자명으로 기재하여 발송해 주세요.

 

 

유의사항 ⚠️

접수 후 2주(14일)가 경과하면 A/S 신청이 자동 종료될 수 있습니다.
A/S 입고량에 따라 소요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발송 전 파손 부위와 연락처를 메모하여 동봉하면 더욱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발송 시 맨틀 제거(랜턴의 경우) 등 오염 방지를 위한 사전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A/S 불가 항목 🚫

텐트·쉘터 클리닝, 심 테이프(심실링) 처리, 방수처리 등 (사용설명서 참조)
캠핑매트 내부 폼 및 주입구 파손
천연 소재 제품의 관리 부주의(열, 수분, 이염)에 따른 손상
 

 

🔗 스노우 피크에 A/S 접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노우피크 A/S 접수 바로가기

 

스노우피크 * Snow Peak

 

www.snowpeak.co.kr

 

 

 

II. 수리 및 비용 안내 💰

1. 부품비 & 기술료

부품비: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발생하는 비용

기술료: 작업 소요 시간 및 난이도에 따라 책정

2. 프레임 수리 비용

분류 1마디 부품 비용
Entry line 5,000원 ~ 19,000원
Standard line 10,000원 ~ 20,000원
Pro. line 12,000원 ~ 25,000원

3. 스킨 수선 비용

분류 비용
봉제 수선 10×10cm 10,000원
패치 수선 (개당) 1,000원

4. 스토브 & 랜턴 수리 비용

제품명 내용 부품 비용
GL 품번 (랜턴) 이그나이터 5,000원 ~ 19,000원
제너레이터(가스관) 10,000원 ~ 20,000원
노즐 12,000원 ~ 25,000원
기타 부품 상이
GS 품번 (스토브) 이그나이터 20,000원 ~ 30,000원
제너레이터(가스관) 40,000원
노즐 교환, 버너 헤드 클리닝 30,000원 ~
기타 부품 상이

 

💡 부품 및 부자재 사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문의 시 정확한 견적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III. 자주하는 질문 (FAQ) ❓

1. 텐트/타프 관련 문의 ⛺️

Q1. 텐트가 오염되어 발수력이 저하된 것 같아요. 직접 세척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텐트 원단 표면에 쌓인 작은 먼지나 오염 등이 물을 흡수하면서 발수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야외 사용 후에는 민물 또는 미지근한 물에 적신 수건이나 스폰지로 원단 표면을 조심스럽게 닦아내면 발수 성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전체 세척은 가능하지만 세제를 완전히 헹궈내지 못하면 발수 성능이 더 저하될 수 있으므로, 불순물이 없는 미지근한 물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Q2. 텐트 내부에 결로가 생겨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로는 실내·외 온도 차, 인원, 체온 등에 의해 발생합니다.

텐트 원단의 불량이 아니라, 내부의 수증기가 빠져나가지 못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환기를 충분히 해주면 결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너 텐트의 메쉬 부분과 플라이 시트 전후를 개방해 보세요.

Q3. 원단 발수가 잘 되지 않거나 물먹음 현상이 생깁니다.

먼지, 진흙, 꽃가루 등의 오염 물질이 텐트 표면에 달라붙으면 발수력이 저하될 수 있지만, 방수 성능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발수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서는 전용 세제를 사용하거나, 드라이어 열 처리(10cm 이상 거리 유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오염이 심하거나 코팅 변질이 진행된 경우에는 복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4. 텐트 지퍼 부분이 자꾸 벌어집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이는 지퍼 슬라이더 유닛 마모로 인해 지퍼가 제대로 맞물리지 못해 벌어지는 현상입니다.

보통 슬라이더 교체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며, 지퍼 이가 완전히 파손된 경우에는 교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상태를 확인 후 교체나 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Q5. 지퍼 슬라이더가 굳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칫솔 등으로 슬라이더 부위를 청소한 후, 시중에서 판매되는 지퍼 윤활제를 뿌려주시면 개폐가 원활해집니다.

지퍼 슬라이더는 소모품이므로 주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Q6. 텐트와 타프를 세탁기로 세척할 수 있나요?

세탁기 사용은 불가합니다.

발수·방수 기능이 심각하게 저하될 수 있으므로, 수건 또는 스폰지를 이용한 부분 세척을 권장드립니다.

세제 사용 시에는 충분히 행굼을 하지 않으면 발수 성능 저하 및 변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임의 클리닝으로 원단 손상 또는 변질이 생긴 경우, A/S 보증이나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7. 솔리드 스테이크가 휘어졌는데 수리가 가능한가요?

휘어진 부분을 망치 등으로 살짝 펴주어 어느 정도 복구할 수 있지만, 새제품처럼 완벽히 복원되기는 어렵습니다.

직접 수리가 어려운 경우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담당 직원이 상태를 확인 후 수리해 드립니다.

Q8. 텐트·타프 폴이 파손되었습니다. A/S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스노우피크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수리 또는 부분 마디 교체가 가능합니다.

파손 정도에 따라 비용과 기간이 달라지며, 수리 전 문자로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상품은 선불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9. 텐트 메쉬 부분, 스킨에 구멍이 났습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같은 메쉬 원단이나 스킨 원단을 덧대어 봉제·패치 수선이 가능합니다. (유상)

원단 자체 교체는 불가능하며, 수선 후 제품 강도가 유지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테이블/체어 관련 문의 🪑

Q1. 패드인체어나 FD체어 천에 구멍이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똥 등으로 인해 구멍이 난 경우, 구멍 크기에 따라 수선이 가능합니다. (유상)

수선 의뢰 시 가까운 스노우피크 매장 또는 판매점, 혹은 AS 센터로 직접 보내주시면 상태 확인 후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원단 전체 교체는 불가하며, 부위별 부분 수선만 가능합니다.

 

3. 랜턴·스토브(연소기구) 관련 문의 🔥

Q1. 자동 점화장치(오토 점화기)가 불꽃이 안 튀거나 점화가 잘 안 돼요.

점화기 전극과 연소면 사이의 간격이 3~4mm가 적정합니다. 간격이 너무 멀거나 가까우면 불꽃이 튀지 않거나 발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 분출이 너무 강해도 점화가 어려우니, 가스 출력을 줄인 상태에서 시도해 보고 점화 후 서서히 출력을 올려주세요.

Q2. 스토브나 랜턴을 사용하다가 화력·광량이 약해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나요?

주된 원인은 노즐 막힘에 의한 출력 저하일 수 있습니다.

별매 부품 또는 유지보수 키트를 구입하시면 노즐 교체 등 간단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지보수나 점검이 어렵다면 스노우피크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점검·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제품 발송 전에는 랜턴의 맨틀 제거 등 내부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 스노우 피크에 A/S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노우피크 A/S 안내 바로가기

 

스노우피크 * Snow Peak

스토브&랜턴 수리 비용 GL 품번 (랜턴) 내용 부품 비용 이그나이터 5,000원 ~ 19,000원 제너레이터(가스관) 10,000원 ~ 20,000원 노즐 12,000원 ~ 25,000원 기타 부품 상이 GS 품번 (스토브) 이그나이터 20,000원 ~

www.snowpeak.co.kr

 

 

 

위 내용은 스노우피크(Snow Peak)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보증 정책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해당 브랜드의 고객센터 또는 공식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스노우 피크 서비스 정책을 숙지하고 적절히 활용하시면 제품을 더욱 오래,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지만, 어려운 문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불필요한 손상을 방지하세요. 언제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제품 사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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