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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골프 클럽 수리 및 고객센터 정보

에띵이 2024. 6. 6. 17:27

야마하 골프 클럽 수리 및 고객센터 정보

야마하 골프 클럽 수리 및 고객센터 정보 썸네일

 

 

야마하 골프클럽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마하 골프는 일본에서 제조된 골프 클럽으로, 시니어 골퍼 뿐아니라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골프를 오랫동안 잘 치기 위해서는 클럽의 철저한 관리와 유지보수가 필수적인데요. 갑작스러운 파손이나 손상이 발생할 경우 수리 절차를 몰라서 당황할 수 있습니다.

 

야마하 골프클럽의 A/S를 받는 방법, 접수 절차, 유무상 A/S 조건, 수리비용 및 고객센터 이용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A/S 신청 전에 알아두셔야 할 사항들부터 실제 A/S를 진행하는 절차 및 접수 방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아래 목차를 참고하여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목차
📌야마하 A/S 기준
📌A/S 규정
📌A/S 유·무상 기준
📌고객센터 접수 방법

 

 

야마하 골프 로고
야마하 골프 로고

 

 

 

📌야마하 A/S 기준

 

정품 라벨상의 출고일 기준 2년 이내의 헤드페이스 크랙과 샤프트 넥 파손 등은 무상으로 처리하며,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의 재파손도 무상으로 처리합니다. 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되지 않은 제품, 사용자 과실, 비정상적인 스윙으로 인한 파손, 헤드 함몰 등은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 무상 기준

정품 라벨상의 출고일 기준 2년 이내의 헤드페이스 크랙과 샤프트 넥 파손
증빙자료가 인정되면 실구매일 기준 2년 적용 (중고채는 제외)
시타채는 출고일 기준 1년 적용
기타 수리(Loose, Ferrule, Plate, Shaft 내 소리)는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의 헤드 크랙 혹은 샤프트 넥 부분 부러짐은 무상

📍유상 기준

정품 라벨을 확인하여 출고일 기준 2년을 초과한 경우
무상 A/S 기간 내 사용자 과실 또는 비정상적인 스윙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
무상으로 헤드 크랙 혹은 샤프트 넥 부분 수리를 받은 경우에도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 재파손 시 유상 수리
헤드 함몰, 샤프트 중간(헤드로부터 10cm 이상) 및 그립 내 파손은 무상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리

📍유·무상 제외

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되지 않은 제품 (직수입품)인 경우 A/S 불가
오리엔트골프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피팅을 한 경우 A/S 불가

 

 

 

📌 A/S 규정

 

A/S 접수 시 파손된 부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 무상 기간과 관계없이 일부 유상 수리될 수 있습니다. 

 

💡A/S 규정 안내

A/S 접수 시 파손된 부품을 전부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품은 회수(폐기)됩니다.
타사 제품으로 수리 및 변조된 제품은 A/S가 불가하며 반송 처리합니다.
부품의 스펙 교환과 그립 교체는 무상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접수된 모든 클럽, 용품은 접수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보관되며, 이후 분실/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수리는 입금 확인 완료 후 진행됩니다.
A/S 부품 보유 기간은 최대 5년이며, 5년 이전이라도 부품 소진 시 A/S가 불가합니다.
발매 후 5년이 초과된 제품의 수리는 유사한 스펙의 부품으로 수리되지만, 부품 소진 시 수리가 불가합니다.

 

 

 

📌 A/S 유·무상 기준

 

야마하 골프클럽의 A/S는 파손 부위와 원인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정품 여부와 보증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파손부위
내용 무상기간내 무상기간초과 또는 고객과실
헤드 페이스 함몰 해당 부품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크랙
스크래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수리)
녹 발생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헤드 크라운/솔 함몰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유상 교환
크랙
스크래치 유상 교환
헤드 내부 헤드內 소리 해당 부품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헤드 외부 마크(로고) 이탈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웨이트 풀림
샤프트 넥부분 파손 해당 부품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중간부분 파손 유상 교환
그립內 파손 유상 교환
균열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녹 발생
그립 마모 유상 수리 유상 수리
파손
기타 샤프트 빠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Shaft內 소리
용품 캐디백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유상 교환 (수리)
웨어백

 

 

 

📌 고객센터 접수 방법

 

고객센터에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A/S 기준을 확인한 후 접수를 진행합니다. 이후 진행 상태 및 수리비를 확인합니다. 만약 유상 조건이 적용된다면 입금을 확인 후 수리를 실시합니다. 

 

  • 제품 도착 → 전산 접수 → 고객 연락 → 입금 확인 → 수리 시작 → 택배 발송
  • 입금 확인 후, 택배 발송까지 약 2~3일 소요
  • 택배 발송부터 수령까지 약 7~9일 소요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비성수기 기준)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전산 접수를 하고 순차적으로 안내가 갑니다. 택배 박스를 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 문의처

A/S실: 02-582-5010
팩스: 02-582-5026
카카오 채널: 👉 카카오 채널 추가

📍보내실 곳

도로명 주소: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1 (서초동, 오리엔트골프 빌딩) 야마하골프 A/S 담당자
지번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6-11 오리엔트골프 빌딩 야마하골프 A/S 담당자

 

 

이상으로 야마하 골프 클럽의 A/S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마하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리가 필요할 때, 오리엔트골프의 공식 A/S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트골프는 야마하 골프 클럽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수리나 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과 적절한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내용 출처 : 야마하골프 홈페이지

 

👉 야마하 홈페이지 A/S 고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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