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골프 클럽 수리 및 고객센터 정보
야마하 골프클럽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마하 골프는 일본에서 제조된 골프 클럽으로, 시니어 골퍼 뿐아니라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골프를 오랫동안 잘 치기 위해서는 클럽의 철저한 관리와 유지보수가 필수적인데요. 갑작스러운 파손이나 손상이 발생할 경우 수리 절차를 몰라서 당황할 수 있습니다.
야마하 골프클럽의 A/S를 받는 방법, 접수 절차, 유무상 A/S 조건, 수리비용 및 고객센터 이용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A/S 신청 전에 알아두셔야 할 사항들부터 실제 A/S를 진행하는 절차 및 접수 방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니, 아래 목차를 참고하여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목차
📌야마하 A/S 기준
📌A/S 규정
📌A/S 유·무상 기준
📌고객센터 접수 방법
📌야마하 A/S 기준
정품 라벨상의 출고일 기준 2년 이내의 헤드페이스 크랙과 샤프트 넥 파손 등은 무상으로 처리하며,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의 재파손도 무상으로 처리합니다. 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되지 않은 제품, 사용자 과실, 비정상적인 스윙으로 인한 파손, 헤드 함몰 등은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 무상 기준정품 라벨상의 출고일 기준 2년 이내의 헤드페이스 크랙과 샤프트 넥 파손증빙자료가 인정되면 실구매일 기준 2년 적용 (중고채는 제외) 시타채는 출고일 기준 1년 적용 기타 수리(Loose, Ferrule, Plate, Shaft 내 소리)는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의 헤드 크랙 혹은 샤프트 넥 부분 부러짐은 무상 📍유상 기준정품 라벨을 확인하여 출고일 기준 2년을 초과한 경우무상 A/S 기간 내 사용자 과실 또는 비정상적인 스윙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 무상으로 헤드 크랙 혹은 샤프트 넥 부분 수리를 받은 경우에도 유상 수리 후 1년 이내 재파손 시 유상 수리 헤드 함몰, 샤프트 중간(헤드로부터 10cm 이상) 및 그립 내 파손은 무상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리 📍유·무상 제외오리엔트골프에서 출고되지 않은 제품 (직수입품)인 경우 A/S 불가오리엔트골프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피팅을 한 경우 A/S 불가 |
📌 A/S 규정
A/S 접수 시 파손된 부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 무상 기간과 관계없이 일부 유상 수리될 수 있습니다.
💡A/S 규정 안내A/S 접수 시 파손된 부품을 전부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품은 회수(폐기)됩니다.타사 제품으로 수리 및 변조된 제품은 A/S가 불가하며 반송 처리합니다. 부품의 스펙 교환과 그립 교체는 무상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접수된 모든 클럽, 용품은 접수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보관되며, 이후 분실/훼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수리는 입금 확인 완료 후 진행됩니다. A/S 부품 보유 기간은 최대 5년이며, 5년 이전이라도 부품 소진 시 A/S가 불가합니다. 발매 후 5년이 초과된 제품의 수리는 유사한 스펙의 부품으로 수리되지만, 부품 소진 시 수리가 불가합니다. |
📌 A/S 유·무상 기준
야마하 골프클럽의 A/S는 파손 부위와 원인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정품 여부와 보증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파손부위
|
내용 | 무상기간내 | 무상기간초과 또는 고객과실 |
헤드 페이스 | 함몰 |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크랙 | |||
스크래치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수리) | |
녹 발생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 ||
헤드 크라운/솔 | 함몰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 유상 교환 |
크랙 | |||
스크래치 | 유상 교환 | ||
헤드 내부 | 헤드內 소리 |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헤드 외부 | 마크(로고) 이탈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웨이트 풀림 | |||
샤프트 | 넥부분 파손 | 해당 부품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중간부분 파손 | 유상 교환 | ||
그립內 파손 | 유상 교환 | ||
균열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 ||
녹 발생 | |||
그립 | 마모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파손 | |||
기타 | 샤프트 빠짐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Shaft內 소리 | |||
용품 | 캐디백 | 원인에 따라 유/무상 구분 | 유상 교환 (수리) |
웨어백 |
📌 고객센터 접수 방법
고객센터에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A/S 기준을 확인한 후 접수를 진행합니다. 이후 진행 상태 및 수리비를 확인합니다. 만약 유상 조건이 적용된다면 입금을 확인 후 수리를 실시합니다.
- 제품 도착 → 전산 접수 → 고객 연락 → 입금 확인 → 수리 시작 → 택배 발송
- 입금 확인 후, 택배 발송까지 약 2~3일 소요
- 택배 발송부터 수령까지 약 7~9일 소요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비성수기 기준)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전산 접수를 하고 순차적으로 안내가 갑니다. 택배 박스를 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 문의처A/S실: 02-582-5010팩스: 02-582-5026 카카오 채널: 👉 카카오 채널 추가 📍보내실 곳도로명 주소: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1 (서초동, 오리엔트골프 빌딩) 야마하골프 A/S 담당자지번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6-11 오리엔트골프 빌딩 야마하골프 A/S 담당자 |
이상으로 야마하 골프 클럽의 A/S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마하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리가 필요할 때, 오리엔트골프의 공식 A/S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트골프는 야마하 골프 클럽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수리나 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과 적절한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내용 출처 : 야마하골프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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