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대성쎌틱 서비스 AS 센터 (보일러/온수기 등) 전국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

에띵이 2024. 10. 28. 20:16
반응형

대성쎌틱 서비스 AS 센터, 보일러/온수기 등 전국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

대성쎌틱 서비스 AS 센터, 보일러/온수기 전국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 썸네일

 

 

안녕하세요! 😊 대성틱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전국 고객센터 및 수리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대성쎌틱은 보일러와 온수기 등 다양한 생활 필수 가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MART SERVICE를 도입하여 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성 틱의 서비스 정책과 품질 보증, 고객센터 정보, 그리고 간단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필요한 때 참고하셔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서비스 정책 안내 🛠
품질 보증 안내 ⏳
서비스 요금 안내 💰
서비스센터/대리점 안내 🏢
서비스 접수 안내 📞
스스로 해결 방법 🔧

 

 

대성셀틱 보일러
대성쎌틱 보일러(출처 : 대성틱)

 

 

 

1. 서비스 정책 안내 🛠

 

대성틱에너시스는 업계 최초로 최첨단 SMART SERVICE를 도입하여, 스마트폰과 연계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문의와 수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1588-8577로 접수된 모든 요청은 신속히 대응되며, 모바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대성 틱은 전국에 8개의 서비스센터와 300여 개의 서비스망과 서비스 실명제를 도입해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불법 부품 유통을 차단하고 순정부품만을 사용하므로, 고객은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성틱의 서비스 요금제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부품비와 출장비가 명시되며, 요금 확인이 간편합니다.

 

 

2. 품질 보증 안내 ⏳

 

대성쎌틱은 제품별로 가정용과 비가정용에 따라 3년 및 1년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분쟁 해결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품명 무상보증기간 설치일 기준
가정용 비가정용
가스보일러 3년 1년
기름보일러 2년 1년
전기보일러 2년 1년
가스온수기 2년 1년
전기온수기 1년 1년
온수매트 매트 1년 / 보일러 2년
라디에이터/ 컨벡터 1년 1년
각방온도제어기 2년 1년
공기청정기 1년 1년
환기 1년 1년
홈네트워크 1년 1년

 

※ 관련 품목 외의 품질 보증 기간과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요금 안내 💰

 

대성틱의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출장비, 수리비의 합계로 구성됩니다.

 

부품비: 부품 교체 시 필요한 부품 가격으로,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출장비: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 출장 수리를 요청할 경우 적용되며, 기본 출장비는 20,000원입니다.

전기온수기 50L 이상 100L 미만은 22,000원, 100L 이상은 30,000원이 청구됩니다.

 

💡 야간(19시 이후) 및 휴일 방문 시 출장비는 24,000원이며, 전기온수기 출장비는 최대 30,000원까지 적용됩니다.

 

수리비: 수리 난이도 및 소요 시간에 따라 책정되며, 보증 기간 내의 정상 사용 중 고장 발생 시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유상 수리는 보증 기간이 경과했거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 외부 설치나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 등의 경우에 적용됩니다.

 

 

 

4. 서비스센터/대리점 안내 🏢

 

전국의 서비스센터와 대리점을 통해 언제든지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와 대리점의 위치는 대성틱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하시면 신속하게 대리점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대성 셀틱 대리점 조회 화면 사진
대성 쎌틱 대리점 조회 화면 사진

 

👉 전체 서비스센터 목록 보기 바로가기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5. 서비스 접수 안내 📞

 

대성쎌틱은 홈페이지 A/S 신청 메뉴를 통해 손쉽게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 시 주소, 제품군/모델명, 방문 예정일을 기입하여 지역별 서비스센터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과 공휴일(일요일)에는 당직자 근무로 인해 방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접수하기 바로가기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6. 스스로 해결 방법 🔧

 

대성쎌틱의 셀프 자가진단 매뉴얼을 통해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고장 원인과 해결 방법을 에러코드와 증상 조회를 통해 제공하므로, 먼저 자가 진단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가 진단 매뉴얼 바로가기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 보일러 동파/동결 예방법 바로가기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대성쎌틱의 고객 서비스는 항상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전화 1588-8577로 언제든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