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A/S 고객센터 위치 수리 방법
안녕하세요. 😊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수리 및 A/S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고급의 골프 클럽 및 어페럴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클럽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리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서비스 센터에 직접 접수하여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목차
🔆 타이틀리스트 A/S 안내
🔆 고객센터 수리 서비스
📌 서비스 요금 안내
📌 A/S 접수 방법
🔆 타이틀리스트 A/S 안내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타이틀리스트 제품에서 기능적 이상이나 제품 결함이 발생했을 때, 구매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제품이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경우, 해당 제품을 수리하거나 동등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유무상 수리 가이드를 참고하여 스스로 진단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A/S를 신청하여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수리 서비스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A/S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퀵 서비스 이용 시 왕복 비용은 고객 부담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요금 안내
✔️ 요금 정책 기준
부품비 제품 수리 시 필요한 부품 교체 비용
수리비(기술료) 부품비 제외, 수리 난이도와 소요 시간에 따른 기술 서비스 비용
배송비 택배 및 퀵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
✔️ 유무상 수리 조건
무상수리 -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시
-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유상수리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충격, 파손 등)
-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 보증 기간 안내
- 보증 기간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
- 보증 기간 증빙 자료 구매 영수증 또는 기타 증빙 자료 필요
- 보증 기간 초과 시 유상 A/S로 전환
✔️클럽 A/S 적용표
구분
|
상세 부위 | 보증 기간 이내 수리 (교체) |
보증 기간 이후 수리 (교체) |
헤드 | 페이스 크랙 | 무상 | 유상 |
유효 타구면 외 페이스 크랙 | 유상 | 유상 | |
크라운 도색 (드라이버)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퍼터 도색 (체리닷) | 무상 | 유상 | |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마감불량 | 무상 | 유상 | |
헤드소리(Rattle or 외부 부착물) | 무상 | 유상 | |
스크래치 | 유상 | 유상 | |
샤프트 |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이내) | 무상 | 유상 |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초과)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그립안쪽 파손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Rattle(이물질 소리) | 무상 | 유상 | |
스틸 샤프트 굴절 | 유상 | 유상 | |
스틸 샤프트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균열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 |
스크래치 | 유상 | 유상 | |
접합부의 Loose | 무상 | 무상 | |
슬리브 (SURE FIT HOSEL) | 전체부위 | 무상 | 무상 |
그립 | 마모/파손 | 유상 | 유상 |
📌 A/S 접수 방법
[클럽 A/S 센터]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 문의 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1번)
- 구매처를 통해 A/S 접수 가능
- 소요 기간: 배송 기간 포함하여 7일 이내
- 클럽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 연장 가능
- A/S 접수는 택배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
- 택배 이용 시 지정 택배사를 통해 접수
- 퀵 서비스 이용 시 왕복 비용은 고객 부담
- 정품 라벨 및 클럽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 확인 필요
- 정품 라벨 없는 경우 및 병행 수입 제품은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 A/S 접수된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해당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주저하지 말고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를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출처 :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스포츠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러웨이 골프 클럽 A/S 고객센터 수리 방법 (1) | 2024.06.02 |
---|---|
테일러메이드 골프 클럽 A/S 고객센터 수리 방법 (3) | 2024.06.01 |
버디스쿼드 알아보기 KLPGA NFT 커뮤니티 (0) | 2024.04.13 |
웨지 비교 : 보키 SM10 vs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vs 캘러웨이 죠스 포지드 23 (0) | 2024.03.10 |
웨지 바운스각(Bounce Angle) 역할 및 선택 (0) | 2024.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