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정보

타이틀리스트 A/S 고객센터 위치 수리 방법

에띵이 2024. 5. 29. 21:31
반응형

타이틀리스트 A/S 고객센터 위치 수리 방법

타이틀리스트 AS 고객센터 알아보기 썸네일

 

 

안녕하세요. 😊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수리 및 A/S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고급의 골프 클럽 및 어페럴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클럽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리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서비스 센터에 직접 접수하여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목차
🔆 타이틀리스트 A/S 안내
🔆 고객센터 수리 서비스
  📌 서비스 요금 안내
  📌 A/S 접수 방법

 

 

골프클럽 파손
골프클럽 파손

 

 

🔆 타이틀리스트 A/S 안내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타이틀리스트 제품에서 기능적 이상이나 제품 결함이 발생했을 때, 구매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제품이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경우, 해당 제품을 수리하거나 동등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유무상 수리 가이드를 참고하여 스스로 진단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A/S를 신청하여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수리 서비스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A/S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퀵 서비스 이용 시 왕복 비용은 고객 부담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 요금 안내

✔️ 요금 정책 기준

부품비 제품 수리 시 필요한 부품 교체 비용

수리비(기술료) 부품비 제외, 수리 난이도와 소요 시간에 따른 기술 서비스 비용

배송비 택배 및 퀵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

 

✔️ 유무상 수리 조건

무상수리 -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시

-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유상수리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충격, 파손 등)

-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 보증 기간 안내

  • 보증 기간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
  • 보증 기간 증빙 자료 구매 영수증 또는 기타 증빙 자료 필요
  • 보증 기간 초과 시 유상 A/S로 전환

 

 

✔️클럽 A/S 적용표

구분
상세 부위 보증 기간 이내 수리
(교체)
보증 기간 이후 수리
(교체)
헤드 페이스 크랙 무상 유상  
유효 타구면 외 페이스 크랙 유상 유상  
크라운 도색 (드라이버)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퍼터 도색 (체리닷)  무상  유상  
녹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마감불량  무상  유상  
헤드소리(Rattle or 외부 부착물)  무상  유상  
 스크래치  유상  유상  
샤프트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이내) 무상 유상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초과)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그립안쪽 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Rattle(이물질 소리)    무상 유상
스틸 샤프트 굴절 유상 유상
스틸 샤프트 녹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균열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스크래치 유상 유상
 접합부의 Loose  무상  무상
슬리브 (SURE FIT HOSEL) 전체부위 무상 무상
그립 마모/파손 유상 유상

 

 

 

📌 A/S 접수 방법

[클럽 A/S 센터]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 문의 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1번)
  • 구매처를 통해 A/S 접수 가능

 

  • 소요 기간: 배송 기간 포함하여 7일 이내
  • 클럽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 연장 가능
  • A/S 접수는 택배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

 

  • 택배 이용 시 지정 택배사를 통해 접수
  • 퀵 서비스 이용 시 왕복 비용은 고객 부담
  • 정품 라벨 및 클럽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 확인 필요

 

  • 정품 라벨 없는 경우 및 병행 수입 제품은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 A/S 접수된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

 

 

타이틀리스트 클럽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해당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주저하지 말고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서비스센터를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출처 :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