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풀리오 서비스 센터 / AS 고객센터 수리 신청

에띵이 2024. 4. 15. 18:12

풀리오 서비스 센터 / AS 고객센터 수리 신청

풀리오 서비스 센터 / AS 고객센터 수리 신청

 

 

안녕하세요! 😊 오늘은 풀리오 제품의 수리 및 A/S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풀리오는 종아리 마사지 기기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헬스케어와 뷰티케어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연락을 통해 수리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풀리오는 온라인 플랫폼 카카오톡 또는 전화를 통해서만 문의 및 서비스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 동안에는 대부분의 문제를 무상으로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주저하지 마시고, 즉시 카카오톡 상담을 연결하시거나 전화상담을 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풀리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센터의 연락처와 온라인 플랫폼으로 상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풀리오 소개 화면
풀리오 소개 (출처 : 풀리오)

 

 

 

목차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
🔆교환 환불 정책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직접 상담을 요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해 편리하게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방법을 활용하여 필요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상담

 

고객센터 연락처: 📞070-8019-0879
운영시간: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1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상담 서비스는 요청 순서대로 처리되고, 상담 요청이 많을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최대 다음 날까지 모든 상담이 마무리될 예정이므로, 시작이 조금 늦어지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정보를 활용하셔서 필요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풀리오 홈페이지의 우측에 위치한 카카오톡 상담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최초 상담 시 1회 인증을 거치면, 이후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유선 전화보다 더욱 편리하게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풀리오 홈페이지 화면
풀리오 홈페이지 화면

 

 

풀리오 카카오톡 상담 화면풀리오 교환 반품 카카오톡 상담화면
풀리오 카카오톡 상담 화면

 

 

 

 

👉풀리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Q&A - 풀리오

 

puliodays.com

 

 

 

 

🔆교환 환불 정책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는 반품이 가능하지만, 상품이 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해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든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되며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1-2 영업일 이내에 택배가 수거되며 교환 상품도 같은 기간 내에 출고됩니다. 반품된 제품은 검사 후 5 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되며, 환불 시 배송비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 보증 기간 중에도 고객의 과실이나 사용 부주의로 인한 문제는 유상 교환 대상이며, 유상 교환 비용은 3만원에서 최대 7만원입니다.(풀리오 종아리마사지기 기준). 유상 교환 접수도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합니다.

 

 

 

📌유상교환절차 안내

  1. 증상확인 가능한 사진/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접수
  2. 상담 시 유상교환비용 안내
  3. 유상교환비용 입금완료 후 교환대상 구성품 2영업일 내 출고

 


📝     [품질보증기간 안내 및 조건]
 ㆍ품질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과실, 사용부주의, 사용에 따른 일반적 사항 및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유상교환으로 진행됩니다.
   - 사용설명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시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훼손된 경우
   - 소비자과실로 외부충격 떨어트림 등에 의한 고장,손상 시
   - 임의로 분해 등 사용자 부주의로 손상 시
   -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의 경우
   - 중고거래, 공식판매처 아닌 곳에서의 구매 등 정식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구입한 경우
   - 병원 기타 공동장소에서 여러사람이 사용 시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 사용에 따른 일반적 사항에 해당될 경우(원단, 봉제의 헤짐, 배터리 수명의 감소 등)
     (단, 사용감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ㆍ제품하자가 아닌 경우 (유상교환)
   - 불만족스러운 사용감
   - 양쪽 기기의 작동 차이(구조상 양쪽기기는 완전히 똑같이 생산될 수 없으며 압과 움직임, 소리 등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 사용수명에 따른 공기압의 감소
   - 원단과 봉제의 노화(원단헤짐, 보풀, 실밥풀림 등)
   - 제품 기스 및 수령 이후 외부충격으로 인한 파손 등

 

 

 

이상으로 풀리오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하거나 카카오톡을 사용하면 제품 수리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할 수는 없고 출장 서비스는 없으나 전화 또는 카카오톡 접수로 직접 수거해 가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할 때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풀리오의 헬스케어 제품 수리 시 A/S가 더욱 편리할 수 있으니 참고 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